급속히 진화하는 분자생물학의 상황에서 중합효소연쇄반응(PCR) 시장은 숙련된 전문가 부족이라는 중대한 병목현상에 직면해 있습니다. 유전체학, 진단, 연구에서의 응용으로 PCR 기술의 수요가 세계적으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PCR 어세이를 실시하기 위한 훈련을 받은 인재의 부족에 업계가 임하고 있으면, 어려운 현실이 떠오릅니다. 2023년 시점에서 세계의 PCR은 연간 8%라는 견조한 성장을 이뤘고, 평가액은 105억 달러에 달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러한 성장은 뚜렷한 노동력 격차에 의해 방해받고 있으며 2025년까지 기술자가 20% 부족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PCR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인 일본은 인구 고령화가 인력 부족을 악화시킨다는 독특한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본은 시장점유율의 15%를 차지하며 세계 PCR 수익에 크게 기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향후 5년간 퇴직으로 유자격 PCR 기사의 수가 25% 감소하는 것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노동력 위기에 대처하는 것은 PCR 시장의 성장 궤도를 유지하고 세계적인 규모로 분자생물학의 지속적인 진보를 확실히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7229
기술의 진보: 인비트로에서 DNA의 작은 부분을 증폭하기 위한 효소 구동 방법은 중합효소 연쇄반응이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증폭 능력에도 불구하고 기술적인 제한으로 인해 장치의 잠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없습니다. 소형 가젯의 상업적 도입은 기술 개발과 새로운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 욕구의 증가의 결과입니다. 환자나 의료 전문가에게 있어서, 이러한 컴팩트한 가젯의 임상상의 이점은 많이 있습니다. PCR 검사를 사용하여 특정 감염증을 진단합니다.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유전자 변화를 특정합니다. 나머지 검사에서는 간과될 가능성이 있는 저농도의 암세포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가 새로운 디바이스를 도입하고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핵 및 기타 감염병 유병률 증가: 신흥국에서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인 결핵 발생률 증가는 진단 제품 수요 증가로 이어져 시장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일본 현지 기업들은 수출, 정부 지원, 전략적 협력의 조합을 통해 중합효소연쇄반응(PCR) 시장에서 수익 창출의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일본의 PCR 시장은 16억 달러로 평가되고 있으며, 수출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으며, 수출량은 연간 12%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PCR 기기와 시약 제조에 있어서 이 나라의 숙련도로 주요 수출국으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고, 세계의 PCR 무역에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일본의 PCR 수출에서는 신흥 시장으로부터의 수요가 현저하게 급증하고 있어 국내 기업의 수익원이 확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7229
SDKI Inc.의 조사자에 따르면 중합효소연쇄반응(PCR)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규모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중합효소연쇄반응(PCR)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으로는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Bio-Rad Laboratories, Inc., QIAGEN GmbH, Agilent Technologies, Inc., Standard BioTools Inc.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중합효소연쇄반응(PCR)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Roche Diagnostics Co., Ltd., Eppendorf SE, Avance Biosciences™, Merck Group, BioLife Solutions Inc.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중합효소연쇄반응(PCR)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