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는 사용자가 방송 콘텐츠를 쉽게 들을 수 있는 에피소드 형식의 오디오 시리즈로, 인터넷을 통해 오디오 파일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운동, 산책, 정원 가꾸기, 청소 중에도 팟캐스트에 쉽게 액세스하여 시간을 관리하고 오디오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 팟캐스트 수요를 증가시키는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팟캐스트는 B2B(기업 간 거래)와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부문 모두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2090
팟캐스팅 시장은 장르(뉴스 및 정치, 사회 및 문화, 코미디, 스포츠 등), 형식(인터뷰, 패널, 솔로, 재가공 콘텐츠, 대담),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시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연평균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의 시장 가치 및 규모와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팟 캐스팅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을 기준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북미의 팟 캐스팅 시장은 시장에서 널리 보급 된 최신 기술의 조기 채택과 모든 연령대에 걸쳐 다양한 청취자의 존재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기기의 광범위한 사용과 최신 팟캐스트 콘텐츠의 가용성과 같은 요인은 이 지역의 팟캐스트 시장에 유리한 성장 기회를 창출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podcasting-market/112090
팟 캐스팅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는 Amazon,com.Inc., Apple, Inc, Iheartmedia, Inc, Megaphone LLC, Pandora Media, Inc. 엔터컴 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사운드 클라우드 제한, 스포티파이, 스티처, 튠인,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팟캐스팅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