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는 사용자가 방송 콘텐츠를 쉽게 들을 수 있는 에피소드 형식의 오디오 시리즈로, 인터넷을 통해 오디오 파일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는 개인 디바이스에서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디지털 오디오를 결합하여 무한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오디오 파일을 배포하는 방식입니다. 운동, 산책, 정원 가꾸기, 청소 중에도 팟캐스트에 쉽게 액세스하여 시간을 관리하고 오디오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 팟캐스트 수요를 증가시키는 주요 요인입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2090
팟캐스트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을 기준으로 더 세분화됩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가 포함됩니다. 북미의 팟캐스팅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시장에 널리 퍼진 최신 기술의 조기 채택과 모든 연령대에 걸쳐 다양한 청취자의 존재에 기인합니다.
팟캐스팅 시장은 장르별(뉴스 및 정치, 사회 및 문화, 코미디, 스포츠 등), 형식별(인터뷰, 패널, 솔로, 재가공 콘텐츠, 대화), 지역별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시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연평균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의 시장 가치 및 규모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podcasting-market/112090
팟 캐스팅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는 Amazon,com.Inc., Apple, Inc, Iheartmedia, Inc, Megaphone LLC, Pandora Media, Inc. 엔터컴 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사운드 클라우드 제한, 스포티파이, 스티처, 튠인,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팟캐스팅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