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해 상품 및 자재 운송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픽업트럭 시장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중량 기준으로 약 75% 이상의 화물을 픽업트럭이 운송하고 있으며, 상품 및 자재 이동의 용이성과 많은 물량으로 인해 픽업트럭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 경제산업성(METI)에 따르면 일본에는 19만 개가 넘는 제조 기업이 있어 픽업트럭 시장 확대에 유망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0516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이 지역의 탄탄한 제조 활동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약 28%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 국가는 전자,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의 제조 허브입니다. 이로 인해 지역 내외로 원자재와 완제품을 운송하기 위한 화물 운송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물류 산업은 2022년 1,700억 달러 이상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로 성장하고 있어 픽업트럭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픽업 트럭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글로벌 픽업트럭 시장은 연료 유형에 따라 디젤, 가솔린, 하이브리드, 전기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디젤 부문은 디젤의 우수한 연비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약 40 %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디젤 연료는 대체 연료보다 약 15% 더 많은 에너지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디젤 부문의 성장 전망을 나타냅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시장은 소형 픽업트럭, 중형 픽업트럭, 풀사이즈 픽업트럭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중형 픽업 트럭 부문은 혁신, 고객 유치 및 중형 픽업 트럭의 판매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최대 50 %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형 픽업트럭은 혼잡한 장소에서도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선호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pickup-truck-market/110516
픽업트럭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픽업 트럭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픽업 트럭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포드 자동차 회사, FAW 그룹, 제너럴 모터스, 마힌드라 & 마힌드라, 폭스 바겐 AG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픽업 트럭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혼다 자동차, 이수즈 모터스, 닛산 자동차, 도요타 자동차, 스즈키 자동차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픽업 트럭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