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4 21:58:20

글로벌 오메가 3 보충 산업 조사, 점유율, 규모 보고서, 성장, 수요, 최고 제조업체 - 2024-2036년 전망

오메가>3 보충제의 시장 규모

오메가3 보충제 시장에 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6%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178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오메가3 보충제 시장 규모는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오메가 3 보충제 시장의 수익은 86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1690

오메가3 보충제의 시장 분석

오메가3 영양제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소인 하나는 오메가 3 지방산과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 확대입니다. 오메가3 보충제의 수요는 심장병이나 당뇨병 등 만성질환의 발병빈도 증가와 예방의료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널리 확대되고 있습니다. 오메가3 보충제의 수요는 고령화가 진행되어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가 있는 일본 국내에서 특히 강합니다. 인구의 상당 부분이 노화에 따른 건강상의 우려를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심장 건강, 인지 기능, 관절의 가동성을 지원할 수 있는 영양 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오메가 3 서플리먼트 시장은 이 경향을 반영하고 있으며, 최근 큰 폭의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오메가 3 서플리먼트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의 핵심 추진력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만성질환 유병률 상승: 심혈관질환, 관절염, 인지기능 저하 등 만성질환이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예방의료 대책을 점점 중시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65%가 현재 적어도 하나의 끊임없는 증상을 안고 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45%가 여러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메가3 보충제는 염증 완화, 인지 기능 개선, 심장 건강 지원 등의 잠재적인 이점을 제공하며, 전체적인 건강과 웰니스를 돕는 능력이 인식되고 있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적극적인 접근법에 대한 관심의 고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 건강의식 고취: 오메가3 지방산의 건강상의 이점, 특히 심혈관 건강, 인지기능, 염증 경감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오메가3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에 의해 전체적인 행복을 지원하기 위한 적극적인 수단으로서 오메가 3 보충제를 일상생활에 도입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어 시장의 꾸준한 확대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global-omega-3-supplements-market/111690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오메가3 영양제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따르면 오메가3 보충제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오메가-3 보충제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SANOFI WINTHROP INDUSTRIE, Unilever Group, Reckitt Benckiser Group, Amway Corporation, Nestlé S.A.,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오메가3 보충제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Aker BioMarine ASA, BASF Japan Ltd., Omega Protein Corporation, Huatai Biopharm Inc., KinOmega Biopharm Inc,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오메가 3 보충제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