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기기 시장 분석
여러 요인이 전 세계적으로 혁신적인 의료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며 의료 기기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인구 고령화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특히 노인 치료와 만성 질환 관리 분야에서 의료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 인구의 10명 중 1명 이상이 80세 이상입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4867
의료기기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 이러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이러한 질환을 관리하는 맞춤형 의료 기기의 채택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약 1억 3,400만 명, 즉 인구의 절반이 관절염, 심장병 또는 고혈압과 같은 하나 이상의 만성 질환을 진단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환자 중심 의료에 대한 수요 증가 – 환자 중심 의료 모델로의 전환은 의료 환경의 근본적인 변화를 나타내며, 환자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맞춤형 의료, 예방 관리 및 원격 모니터링을 강조합니다.
일본 현지 플레이어를 위한 의료 기기 시장의 수익원은 무엇입니까?
일본에서는 현지 시장의 수요와 강력한 수출 수요로 인해 현지 기업들이 다양한 수익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수익원 중 하나는 인구 감소로 인한 고령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일본의 첨단 기술 배경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위한 첨단 의료기기 분야의 연구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현지 의료기기 제조업체들도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건강 제품 수출은 2023년 약 94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2024년 수출액은 전년 대비 약 8.9% 증가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medical-devices-market/114867
의료 기기 시장 세분화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은 유형별로 심혈관 기기, 정형외과 기기, 진단 영상, 체외 진단, 최소 침습 수술, 상처 관리, 당뇨병 치료, 치과, 신장내과, 안과 기기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클리닉, 병원 및 외래 수술 센터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병원 및 외래 수술 센터 부문은 2037년까지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