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20:04:21

글로벌 맘모그래피 산업 분석, 성장, 기회, 트렌드 개요 - 2024-2036 전망

맘모그래피 시장규모

맘모그래피 시장에 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8.97%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146억 달러의 가치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맘모그래피 시장 규모는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맘모그래피 시장의 수익은 24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7204

맘모그래피 시장분석

유방암의 조기 발견은 여전히 의료 분야의 세계적인 큰 관심사입니다.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95% 국가에서 유방암이 여성 암 사망원인 1위 또는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이 중 유방암과 자궁경부암으로 인한 사망의 약 80%는 저소득과 중소득 국가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여기서는 맘모그래피 시장이 중요한 솔루션으로 떠오르며 정확한 진단과 환자의 전귀 향상을 위한 고급 기술을 제공합니다.유방암이 여성의 주요 사인 중 하나가 되고 있는 일본에서는 정확한 진단 수요가 여전히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일본에서는 연간 약 13,630명의 여성이 유방암으로 사망하고 있으며, 유방암은 일본인 여성의 암 관련 사망 원인 제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맘모그래피 시장은 인명 구조에 도움이 되는 정확한 진단을 위한 첨단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맘모그래피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추세와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 유방암 이환율은 세계적으로 성장-선진국과 신흥국 모두에서 유방암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유방암 보급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발생률의 증가로 조기 발견에 중점을 둔 기술적으로 세련된 도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유방암 환자 수의 증가로 각국 정부는 조기 유방암 검진의 필요성에 대한 의식을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이러한 모든 요인들이 전 세계 맘모그래피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에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02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2.300만 명의 여성이 유방암 진단을 받았고 670,000명이 사망했습니다.
  • 암 영역에서의 연구개발 성장 - 연구개발 이니셔티브의 확대는 맘모그래피 업계에 유리한 성장 전망을 가져옵니다.의료기기 업계의 기술 진보 또한 유방 화상 시장의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간도 확대는 계속됩니다.이 모든 요인들이 맘모그래피 시장의 성장을 추진하고 있어 예측 기간 동안에도 시장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global-mammography-market/107204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맘모그래피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의하면, 맘모그래피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맘모그래피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Hologic, Inc., Analogic Corporation, Siemens Healthineers AG, GE HealthCare Technologies Inc., Metaltronica S.p.A.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맘모그래피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Fujifilm Corporation, Canon Medical Systems Corporation, Lily MedTech Inc., OMRON Corporation, Shimadzu Corporation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맘모그래피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