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조명 시장 분석
전통적인 조명 시스템은 높은 에너지 소비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지속 가능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달성하려는 오늘날의 노력에 큰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2022 회계연도 최종 에너지 소비에서 전력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21.3%(2010 회계연도보다 4%포인트 높음)가 될 것입니다. 여기서 LED 조명 시장은 에너지 효율성 향상, 수명 연장,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를 제공하는 핵심 솔루션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국내 LED 조명 시장은 일본 정부의 조치로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에코포인트 프로그램'과 같은 이니셔티브는 소비자들이 에너지 절약 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를 통해 국내 LED 조명 시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본의 국내 업체들은 LED 조명 기술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호리바(Horiba, Ltd.), 파나소닉(Panasonic Corporation) 등 저명한 기업들은 LED 조명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과 연구 개발 활동에 상당한 자원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2022년 국립산업과학기술원은 연구진이 모든 방향으로 빛을 방출하는 LED 기반 표준 광원을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6106
LED 조명 시장 동향 및 전망: 지역 개요
글로벌 LED 조명 시장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수익의 약 25%를 점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흥국 정부가 에너지 절약 이니셔티브와 인프라 프로젝트를 빠르게 확대함에 따라 LED 조명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분석가들에 따르면 일본의 모든 조명을 LED로 전환하면 일본의 전력 소비량을 약 10%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글로벌 LED 조명 시장 동향에 따르면 예측 기간 동안 북미 시장은 최대 33%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조명 시스템의 발전은 절차 자동화, 모바일 앱 및 기타 연동 장치를 통한 에너지 소비 모니터링, 원격 제어가 가능해져 북미의 LED 조명 산업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LED 조명 시장 세분화
전 세계 LED 조명 시장은 램프, 조명기구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중 조명기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55%의 시장 점유율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D 조명은 트로퍼, 고층 베이, 가로등, 트랙 조명 등에 활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 시티 이니셔티브에 따른 상업용 건물의 공간 확장과 트랙 조명 및 가로등 기둥의 추가 설치는 이 부문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전 세계 상업용 건물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더 나은 조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갤러리, 박물관, 전시 공간 소유주의 정교한 조명에 대한 수요입니다. 이러한 수요는 또한 시장 확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이 성장하는 주요 이유는 정부 법률과 표준을 준수하기 위한 사무용 조명의 필요성으로, 이는 고휘도 LED 조명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연구보고서전문을보려면여기를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led-lighting-market/116106
경쟁 환경
SDKI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LED 조명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