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마커의 혁신 이전에는 제조업체가 표면에 이미지, 텍스트, 바코드와 같은 패턴을 마킹하기 위해 전통적인 조각 또는 스크린 인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레이저 마커의 도입으로 엔지니어는 부품을 손상시키지 않고 문자, 숫자 또는 이미지를 마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레이저 마커는 제조 공정 중 및 제조 공정 후에 기어, 베어링, 시트 레일과 같은 부품을 식별하고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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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레이저 마커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중국, 한국, 인도를 포함한 이 지역의 신흥 국가들은 제조 공장에서 레이저 마커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레이저 마커 시장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바코드 및 마킹 로고의 증가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레이저 마커 시장의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레이저 마커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레이저 마커 시장은 CO2 레이저, 파이버 레이저, 그린 레이저, UV 레이저 및 YAG 레이저로 더 분류됩니다. 이 중 파이버 레이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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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마킹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에 따르면 레이저 마커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레이저 마커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Videojet Technologies Inc., Trotec Laser GmbH, MECCO, TYKMA, Inc., Coherent Corp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레이저 마커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Sea Force 주식회사, 히타치 산업 장비 시스템 주식회사, 키엔스 주식회사, 파나소닉 주식회사, 아마다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레이저 마커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