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밝은 조명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투명한 표면에 투사하는 프로젝션 장치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주요 기능은 사용자가 도로에서 인포테인먼트 대시보드로 눈을 옮길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은 인구 증가와 도로 위 차량 수 증가로 인한 까다로운 운전 조건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향상된 안전성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또한 증강 현실 기술의 발전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을 고려할 때 HUD 시장은 가까운 장래에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9588
유럽 지역은 여러 시장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커넥티드 카 또는 프리미엄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유럽 지역은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핵심 시장이 될 것입니다. 북미 지역은 매출 측면에서 두 번째로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증강 현실 기술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로 보면, 2017년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것은 전통적인 HUD 부문이었습니다. 전통적인 HUD는 민간 및 방위용 항공기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항공기의 기존 HUD는 위치, 레이더 정보, 비행 경로, 가속도 및 실시간 위치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여 조종사가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혁신은 자동차 업계에도 서서히 도입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운전자 보조 시스템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OEM의 기술 채택 증가, HUD 시스템의 설치 가격 하락, 차량 및 승객 안전 시스템의 중요성 증가가 이 부문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head-up-display-market/109588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일본 세이키(일본), 콘티넨탈(독일), 덴소(일본), BAE 시스템(영국), 비스테온(미국),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일본), 마이크로비전(미국), 탈레스(프랑스), 가민(스위스), 파나소닉(일본)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 조사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