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재 시장 분석
SDKI 애널리틱스의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바닥재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건설 산업의 호황에 기인합니다. 유럽과 같은 지역에서는 노후화된 건물의 리노베이션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를 위해 바닥재가 필요합니다. 바닥재 서비스 시장에는 상업, 산업 및 주거 환경에서 다양한 유형의 바닥재를 설치, 유지, 수리하는 데 필요한 노동력, 소모품, 전문 지식이 공급됩니다. 이 시장은 내구성, 미적으로 만족스럽고 실용적인 바닥재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대형 건설 및 주택 개조 산업의 일부입니다.일본의 제조 역량은 세계적 수준이며 내구성과 고품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시장 플레이어는 수출로 인한 다양한 수익 창출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비닐 타일과 내구성 바닥재 제조에 대한 일본의 전문성은 현지 플레이어에게 내구성 바닥재와 LVT가 주목받고 있는 북미, 유럽 등 지역으로 수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특히 미국, 유럽, 중동을 포함한 국가와 지역에서 일본산 세라믹 타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문제
숙련된 설치자가 부족한 지역에서는 노동 집약적인 설치 프로세스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타일과 원목과 같은 바닥재는 노동 집약적이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숙련된 인력이 부족하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더욱 둔화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90641311
바닥재 시장 세분화
바닥재 시장은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헬스케어, 교육, 호스피탈리티, 소매, 스포츠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이 중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2%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헬스케어 인프라가 확장됨에 따라 바닥재의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커버, 탄력성, 비탄력성 등 유형별로 시장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내구성과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탄력성 바닥재가 지배적인 반면, 가처분 소득 증가, 프리미엄 및 프리미엄 외관에 대한 수요 증가, 내구성 및 긴 수명으로 인해 비탄력 바닥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탄력 바닥재 유형에는 목재, 화강암, 대리석, 원목 등이 있습니다.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는 2023년에 화강암의 최대 수출국이 될 것입니다. 인도의 화강암 수출 가치는 2,170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수요는 주로 전 세계적으로 고급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바닥재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3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지배적인 지역 시장으로 빛나고 있습니다. 인구 증가, 건설 부문 호황, 도시화, 인프라 개발로 인한 주택 수요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주요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대규모 건설 산업을 보유한 중국은 이 지역의 지배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바닥재 시장은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 트렌드의 성장에 힘입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2050년까지 탄소 없는 사회가 되겠다는 목표에 따라 친환경 소재 사용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로드맵을 준수하기 위해 재활용 목재, 코르크, 대나무 바닥재 사용을 촉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일본 정부는 또한 '친환경' 방식으로 건물 건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중동의 바닥재 시장은 건설 부문의 호황으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중동에서는 주거용 및 상업용 건물의 건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관광과 도시화가 확대되면서 건설 활동의 일환으로 바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flooring-market/590641311
경쟁 환경
바닥재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바닥재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