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오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전 세계적으로 배출을 제한하는 엄격한 규제가 플레어 모니터링 시장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석유 및 가스 등의 산업에서 흔히 발생하는 플레어는 유해한 오염 물질과 온실 가스를 대기로 방출하여 기후 변화와 대기 질 악화에 기여합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매년 약 24억 명의 사람들이 유독성 연료를 사용하여 집에서 요리하고 난방을 하며, 이 중 320만 명이 실내 공기 오염으로 인해 이른 나이에 사망한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9450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상당한 경제 성장과 도시화를 경험하고 있으며, 이는 산업 활동의 증가와 함께 플레어 배출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인 동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의 경제 성장률은 2023년에도 5%의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하반기로 갈수록 성장률이 둔화되어 2024년에는 4.5%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환경 규제와 대기 질 및 배출 제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이 지역에서 효과적인 플레어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플레어 모니터링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플레어 모니터링 시장은 공정 중 구현, 원격 구현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프로세스 중 구현은 예측 기간 동안 56 %의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정 내 구현을 사용하면 플레어 스택 또는 인접한 공정 장비에 모니터링 센서를 직접 통합하여 소스에서 배출을 즉시 감지하고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모니터링 데이터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향상시켜 운영 이상 및 장비 고장을 조기에 감지하여 신속한 시정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flare-monitoring-market/109450
플레어 모니터링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에 따르면 플레어 모니터링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플레어 모니터링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주식회사, 지멘스, ABB, 지코,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플레어 모니터링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하니웰 인터내셔널, 후지 전기 주식회사, 요꼬가와 전기 주식회사, 호리바, 주식회사, 미쓰비시 전기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플레어 모니터링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