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에 걸쳐 헬스케어 업계는 눈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건강 보조 식품 개발의 주요 추진력을 상환해 왔습니다. 고도의 아이 보충제의 개발로 몇몇 안과 의사들은 시력이 저하된 환자들에게 이러한 새로운 보충제를 권장하고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만성 눈 질환의 발생을 막고 눈의 시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측 기간 동안 눈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의 성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고령자 인구의 증가에 의한 안질환의 유병률의 상승, 공적 및 민간 조직에 의한 자금 조달의 증가, 및 눈 건강 보충제 브랜드의 집중적인 수도, 눈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의 성장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019년 10월에 눈 관련 또는 시각장애 질병에 걸린 사람은 약 22억 명에 달하며, 그 중 적어도 10억 명이 전 세계적으로 대처되지 않거나 예방 가능한 상황에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국제실명예방청에 따르면 2018년에는 2,100만 명 이상의 베트남인이 안과 의료 서비스를 필요로 하고 있으며, 그 중 300만 명 이상의 베트남인이 시력에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력 관련 합병증의 급증은 눈 건강 보조식품의 채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눈 건강 보조 식품 시장의 성장을 뒷받침합니다.
그러나 눈 영양제의 고비용은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눈 건강 보조식품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눈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성분 유형별(루테인과 제아잔틴, 항산화제, 오메가-3 지방산, 플라보노이드, 코엔자임Q10, 기타), 적응증별(가령성 황반변성증(AMD), 백내장, 안구건조증 및 염증 기타) 제형별(태블릿과 캡슐과 분말과 소프트젤 및 액체) 및 지역별로 분할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더욱 서브세그먼트화되어 각 세그먼트 및 서브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의 시장 가치 및 볼륨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눈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지역에 따라 더욱 세분화되어 있으며, 각국의 시장 성장이 평가됩니다. 이들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 인도 , 오스트레일리아 ,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global-eye-health-supplements-market/91696
눈 건강 보조식품 시장의 주요 핵심 플레이어로는 비타바이오틱스, 피피저, 네이처스 카운티, Amway International, Bausch + Lomb, Nutrivein, ZeaVision LLC, Kemin Industries, Inc. , EyeScience , NutraChamps 등이 있습니다. 이 조사에는 눈 건강 보조 식품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