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0 23:19:16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지역별 동향, 성장 전망 및 글로벌 산업 분석 보고서 2024-2036

시장 스냅샷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 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3.5%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494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2023년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는 약 212억 달러가 됩니다.

시장 개황


시장의 정의

클라우드 게임은, 게임은, 게임은, 게임은, 게임은, 온 디맨드 또는 게임 스트리밍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원격 서버상에서 비디오 게임을 실행하여 사용자의 장치에 직접 스트리밍하는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게임. 이것은 보다 구어적으로 말하면 클라우드에서 원격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성장 요인

당사의 클라우드 게임 시장 분석에 따르면 주요 성장 요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인프라의 진화를 통한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성장: 5G 및 개선된 광대역 접속 등 빠르고 저지연된 인터넷 접속을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게이머는 최소한의 지연으로 원격 서버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를 통해 전체적인 클라우드 게임 경험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당사의 분석에 의하면 광대역 인터넷 산업은 2022년 3890억 달러에서 2023년에는 4040억 달러로 성장했습니다.이 산업은 2027년까지 3.8%의 비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광대역 인터넷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클라우드 게임 시장도 성장합니다.

접근성과 편의성을 통한 클라우드 게임 시장 성장: 클라우드 게이밍은 고가의 게임 하드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 태블릿, 보급형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고품질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편의성을 게이머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성으로 인해 게임 시청자가 캐주얼 게이머나 전용 게임 콘솔이나 PC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용자에게까지 퍼졌습니다.

최근 개발


2023년 4월 Microsoft Corporation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유럽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다 Nware와 10년간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1년 12월, Ubitus Co., Ltd는, Digital Nasional의 시작으로 Ericsson(말레이시아)과 제휴한 것을 발표했습니다.두 조직은 5G 네트워크 기술을 통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시장 과제


원활한 게임 체험에는 플레이어와 게임 서버 간 실시간 대화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지연은 클라우드 게임에 있어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지연이 크면 입력 렉이 발생하고 게임 플레이가 중단될 수 있어 플레이어에게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세계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일렉트로닉아트, 엔비디아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클라우드 게임 시장의 톱 5 企業は、Sony Corporation、Broad Media Corporation、 Xbox Cloud Gaming、DS Solution, Inc、およびInnovature Technologies KK 등입니다.이 조사에는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추세 및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cloud-gaming-market/107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