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 시장에 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3.2%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396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챗봇 시장 규모는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챗봇 시장의 수익은 42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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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이 분야의 발전은 고객 서비스의 제공 방법을 변혁한다고 하는 실적에 근거하고 있습니다.전 세계적으로 인사 퍼포먼스 최적화, 클라이언트 만족도 향상, 자원 낭비 최소화를 목적으로 전자 챗봇을 선택하는 기업이 늘고 있습니다.한편, 테크놀로지 분야의 리더인 일본도, 이 디지털 시프트의 물결에 휘말려 있습니다.일본의 전자 상거래 업계와 테크놀로지 기업 인구의 증가에 따라, 전자 챗봇의 요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세계 소매 전자상거래가 미화 6조 달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연사는 이 나라 전자 챗봇 업계의 놀라운 잠재력이 앞으로도 성장해 AP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하게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현재, 일본에서는 AI를 활용한 고객 서비스가 주요 업계 뿐만 아니라 모든 업계에서 급속히 보급되어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대형 업계에 한정하지 않고, 어느 업계에서도 개별적인 고객 서비스가 요구되고 있습니다.개별화된 고객 서비스 체험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인공지능이나 자연어 처리 기술이 보다 세련됨에 따라, 세계 및 일본의 업계에 있어서의 현대의 곤란한 문제에 임하는데 있어서 전자 챗봇이 열쇠가 되는 것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챗봇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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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챗봇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따르면 챗봇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챗봇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으로는 [24] 7.ai , Inc., Artificial Solutions International AB, Creative Virtual Ltd, eGain Corporation, Text, Inc. 등이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의 챗봇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CASIO Computer Co., Ltd., NTT Communications Co., Ltd., Sony Corporation, The LINE Group, Fujitsu Limited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챗봇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