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스란 고객에게 단기 또는 장기 리스로 차량을 제공하는 산업을 말하며, 리스 기간은 보통 2년에서 20년 이상입니다.
신용 리스크는 글로벌 자동차 리스 시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리스 회사가 직면한 주요 리스크 중 하나는 신용 리스크입니다. 리스 회사는 고객에게 리스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이 지불 불이행을 하면 회사의 재무 건전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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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는 2036년까지 글로벌 자동차 리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전체 시장 점유율의 약 4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리스 시장의 성장은 장기 계약에서 벗어나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또한 유연성을 찾고 있습니다. 자동차 리스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자동차를 소유하면 세금이 부과됩니다.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에 대한 세금은 중국의 경우 1.5리터(L) 차량에 3%의 세금이 부과되고 말레이시아에서는 75%의 세금이 부과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자동차를 구입하는 데 드는 최소한의 비용입니다. 크리테오의 분석에 따르면, 2022년 3월 현재 약 181만 명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카셰어링 업체는 타임스 모빌리티(Times Mobility Co., Ltd.)입니다.
우리는 자동차 리스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자동차 리스 시장은 유형에 따라 운영형과 금융형으로 분류됩니다. 운영 부문은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2036년 말까지 전체 시장의 약 6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에 따르면 약 6천만 명이 중소기업에 고용되어 있으며, 이는 미국 전체 노동력의 약 47.3%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자동차 리스 시장은 용도별로 상업용과 개인용으로 구분됩니다. 상업용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의 약 65%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중산층과 중상류층의 구매력 증가에 기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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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차 리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엔터프라이즈 홀딩스, 허츠 코퍼레이션, AVIS 버짓 그룹, 유로카 모빌리티 그룹, 식스트 SE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규슈 자동차리스 주식회사, 스미토모 미쓰이 오토 서비스, 미즈호 리스 회사, 도쿄 센추리 캐피탈 (말레이시아) Sdn. Bhd, LTD. 및 아사히 리서치 연구소 LLC입니다. 이 연구에는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글로벌 자동차 리스 시장의 주요 업체들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