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은 다양한 유형의 비즈니스 관련 업무를 타사 공급업체에 아웃소싱하는 관행입니다. 처음에는 음료 회사와 같이 공급망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하는 제조업체만을 대상으로 했던 BPO는 이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의 아웃소싱에 더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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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2036년까지 최대 33%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일부 선도적인 기술 기업들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지배력이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는 70% 이상의 기업이 하나 이상의 부서를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정보 기술 서비스 아웃소싱은 2020~2024년 동안 1,00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서비스 유형별로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은 재무 및 회계, 인적 자원, KPO, 조달 및 공급망, 고객 서비스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하위 부문 중 고객 서비스 부문은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6년까지 전체 시장 매출의 최대 3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기술 지원이 필요한 서비스 센터의 수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도 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는 요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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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Accenture PLC, Infosys Limited, ADP, Inc, Capgemini Services SAS, TATA Consultancy Services Limited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상위 5 개 기업은 HCL Technologies Ltd, Wipro Limited, NCR VOYIX Corporation, TTEC Holdings, Inc, Conduent, Inc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 분석 보고서의 주요 기업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