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드 자석의 등장 추세는 전자 및 자동차 산업에서의 사용 급증으로 설명됩니다. 이는 모터 작동을 위해 고성능 자석에 크게 의존하는 전기 자동차 산업이 주로 주도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스마트 웨어러블 및 기타 통신 전자 장치는 이러한 장치에 사용되어 본드 자석의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하루 평균 4.40시간을 모바일 앱을 사용합니다. 미국 성인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은 2019년 3시간 1.5분, 2024년 3시간 55분이었습니다. 위의 수치에서 볼 수 있듯이 세계 경제에서 일본의 위치도 유사한 변화 패턴을 보이지만 이해해야 할 또 다른 원동력이 있습니다. 일본의 본드 자석 시장은 일본의 전자 및 자동차 부문, 특히 EV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잘 구축된 발전으로 인해 큰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나아가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및 재생 에너지 기술 촉진과 같은 변혁을 실현하려는 일본 정부의 노력은 에너지 효율적인 기술에 사용되는 고성능 자석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술 개선, 환경 규제 및 민감한 분야에서의 적용 확대와 같은 이러한 요인들은 본드 자석 시장이 국제적으로나 일본에서 엄청나게 진행되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6126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유익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2036년까지 약 33%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이들 국가는 본드 자석의 주요 사용국인 전자, 자동차, 신재생 전력 기술의 주요 생산국이자 소비국입니다. 특히 중국은 풍부한 제조업과 전기차 및 신재생 에너지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상당한 시장 수요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2021년 세계 최대 전기차 생산국인 중국은 전년 대비 두 배인 400만 대의 전기차를 생산했습니다. 따라서 한국과 대만도 기술력과 산업력을 활용하여 아시아 태평양의 본드 자석 시장을 더욱 확대하는 데 크게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시장 성장은 스마트폰 보급률의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2022년까지 일본 인구의 80% 이상이 휴대폰을 소유하게 될 것이며, 이는 전년 대비 3.5% 포인트 증가한 수치입니다. 스마트폰과 전통적인 휴대폰을 포함한 모바일 기기의 보급률은 2022년에 86%가 될 것입니다.
높은 원자재 가격은 본드 자석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본드 자석의 생산은 네오디뮴과 디스프로슘과 같은 희토류 원소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들 재료는 가격이 비싸고 지정학적 요인과 공급망 붕괴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global-bonded-magnets-market/106126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본드 자석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즉 대기업과 중소 조직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보세자석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주체는 Bunting Magnetics Co., Adams Magnetic Products, LLC, Magnequench, LLC, Dexter Magnetic Technologies, Inc., VACUUSSCHMELZE GmbH & Co. KG 등입니다. 또한 일본 보세자석 시장의 상위 5개 주체는 TDK Corporation, Daido Steel Co., Shin-Etsu Chemical, Toshiba Materials Co., Ltd., Hitachi High-Tech Corporation 등입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보세자석 시장 분석 보고서에 이들 주요 주체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