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은 유리질 종이 시장에 대한 전망이 확대되는 주된 원동력입니다. 친환경적이고 방수, 재사용 가능하며 재활용이 쉬운 유리질 종이는 식품, 제약 및 포장 산업에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1회용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전 세계적인 추세 속에서 유리질 종이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종이 및 제품 사용을 둘러싼 환경 문제에 대해 엄격한 조치를 취함에 따라 유리질 종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포장 산업에서 일회용 플라스틱의 대안으로 유리질 종이가 채택되고 식품 및 제과 산업에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유리질 종이 시장이 더욱 발전할 전망은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출 것이기 때문에 매우 유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30년까지 플라스틱 소비를 25% 줄이겠다는 일본 환경 이니셔티브의 틀에는 친환경 포장재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포장 수요 증가 :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포장 부문에서 유리질 종이는 방수 및 기름기에 강한 종이로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식품 포장에서는 베이커리 제품, 제과 및 기타 수분에 민감한 제품을 취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히 이러한 산업에서는 친환경 포장재를 소비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리질 종이가 가장 선호되는 종이가 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30년까지 3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포장재 부문이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꼽히며 환경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 플라스틱을 줄이는 글로벌 추세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 개선 : 전 세계적으로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플라스틱 폐기물 해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재사용 가능하며 생분해되는 것으로 알려진 유리질 종이는 플라스틱 포장과 그 환경 문제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의 변화는 고객 선택뿐만 아니라 법적 요구 사항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의해 주도됩니다.
글로벌 환경에서 유리질 용지에 대한 시장 전망이 점차 확대되고 있으며 일본 시장 참여자들도 이러한 추세의 혜택을 누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재의 사용은 친환경 포장재의 사용을 수용한 글로벌 시장의 추세와도 일치합니다. 고품질 유리질 용지는 일본이 현대 기술과 혁신적인 관행의 도움으로 제조합니다.
그러나 일본의 유리질 제지 산업 수출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로 일본에서 수출되는 유리질 제지는 포장 지속 가능성이 주요 관심사인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특히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본은 플라스틱이 없고 생분해성 포장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가까운 시일 내에 유리질 제지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더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일본의 유리질 종이 수출액은 2023년 약 1억 2천만 달러 규모로 향후 5년간 연평균 5%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glassine-paper-market/58176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유리질 용지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유리질 용지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몬디(Mondi plc), 사피(Sapi Limited), 카토날 이탈리아(Cartonal Italia SpA), 인테플라스트 그룹(Inteplast Group), UPM-Kymene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유리질 용지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KPPC(주), 일본 제지 그룹, 오지 홀딩스(Oji Holdings Corporation), 토모(TOMOE CO., LTD.), 미쓰비시 제지 공장(Mitsubishi Paper Mills Limited)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유리질 용지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발전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