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2 15:25:13
글라스울 보온재 시장 점유율 2024년 향후 현황, 규모 추정, 업계 수요, 매출 및 2036년 전망
글라스울 단열재 시장 규모
당사의 글라스울 단열재 시장에 대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6.37%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에는 약 1,102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024년에는 보툴리눔 톡신 시장 규모가 완만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당사의 연구 분석에 따르면 2023년 글라스울 단열재 시장 매출은 656억 달러로 기록됩니다.
유리울 단열재 시장분석
전 세계적으로 개인과 기업에 피해를 주고 있는 주요 문제는 부적절한 단열재로 인한 높은 에너지 소비 때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건물이 에너지 소비의 약 41%를 차지하고 있으며, 차선의 단열재는 상당한 폐기물을 초래합니다. 2022년에 충분하지 않거나 결함이 있는 단열재로 인한 전 세계 에너지 손실은 독일에서 거의 1년 동안 소비한 에너지와 맞먹는 45 엑자주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에너지 효율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일본에서는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건물의 상당 부분에 효과적인 단열재가 부족합니다. 이는 2023년 데이터에서 증명되는데, 일본 아파트의 약 29%가 여전히 단열재가 부족하여 소비자의 에너지 소비가 증가하고 공공요금이 인상됩니다. 이 격차를 해결하는 것은 일본의 자원 및 에너지 효율화 노력뿐만 아니라 글로벌 지속가능성 목표에도 필수적입니다.
당사의 글라스울 단열재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 및 요인이 시장 성장의 핵심 요인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상된 에너지 효율에 대한 필요성 증가 – 유리 모직 단열재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들 중 하나는 건물의 에너지 효율 기준을 높이는 능력입니다. 건물 건축에 유리 모직 단열재를 사용하면 건물의 냉난방에 필요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건물주와 거주자들이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낮은 에너지 요금은 저소득 가구와 에너지 집약적인 산업에 매우 유익합니다.
SDKI Inc.의 분석가들에 따르면, 유리 울 단열재의 전체 에너지 절감량은 57% 이상에 이를 수 있다고 합니다.
건설 부문에서 유리 울 단열재에 대한 수요 증가 – 유리 울 단열재는 내화성 때문에 건설 부문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그 단열재의 압축성은 울퉁불퉁한 표면을 밀봉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건설 부문은 도시화, 인구 증가 및 기업과 정부의 사회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투자로 인해 세계 각국에서 호황을 누렸습니다. 이러한 건설 작업의 증가는 유리 울 단열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고 전 세계 유리 울 단열재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리울 단열재 산업개요와 경쟁구도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유리 울 단열재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규모가 다른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파편화되고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과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 등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유리모 단열재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핵심 업체로는 오웬스 코닝, 존스 맨빌, 크나우프 디지털 GmbH, 아틀라스 루핑 코퍼레이션, 생고뱅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유리모 단열재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아사히 섬유 유리, 다카시마 & 주식회사, 닛폰 전기 유리, 미쓰비시 주식회사, 닛토 보스키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는 세계 유리모 단열재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들 핵심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전개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