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9 15:49:28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 규모, 지역 동향, 성장 예측 – 2033년

Research Nester는 충전 유형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29”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스테이션, 충전 모드, 충전기 플러그 유형, 충전기 유형 및 애플리케이션별.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은 충전기 플러그 유형에 따라 유형 1과 유형 2로 분류되며, 이 중 유형 2 부문은 증가하는 추세로 인해 2021년 말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에서 유형 2 충전소의 존재가 증가함에 따라 유형 2 충전 커넥터가 있는 전기 자동차 함대의 가용성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유형 1 충전기에 비해 유형 2 충전기가 지원하는 고속 충전 특성도 향후 몇 년 동안 해당 부문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춤요청@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1~2029년) 동안 상당한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로 다른 두 충전소 사이의 간격. 또한, 전기 자동차 판매 증가와 전기 이동성 인프라 개발을 위해 독일 정부가 제공하는 재정 지원 증가도 예측 기간 동안 독일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의 EV 충전소에 대한 필요성 증가
유럽환경청(EEA)의 통계에 따르면 독일의 신규 전기 자동차 등록 비율은 2018년에 비해 2019년에 거의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2030년에는 전기자동차가 국내 전체 승용차 판매의 4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의 전체 전기 자동차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차량을 쉽게 충전할 수 있는 적절한 인프라를 확보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EV 차량을 지원하려면 2030년까지 전국에 약 500만 개의 공용 충전기를 배치해야 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수많은 경기부양 계획을 제안하고 정부가 수립한 이니셔티브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전담 팀을 배치하여 전기 이동성을 촉진하려는 정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향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연령.
그러나 EV 충전소의 높은 가격에 대한 우려는 예측 기간 동안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ebee smart Technologies GmbH, innogy eMobility Solutions GmbH, MENNEKES Elektrotechnik GmbH & Co. KG, alpitronic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여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GmbH, Tritium Group, E.On Energie Deutschland GmbH, EnBW Energie Baden-Württemberg AG(ETR: EBK), DEKRA SE, Vestel Germany GmbH 및 KEBA AG.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신규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독일 전기 자동차(EV) 충전소 인프라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미래에 진행되고 예상되는 추세에 따라.
다음 주소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