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14 20:41:33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 - 성장, 동향, 규모 및 산업 전망 2035년
시장 스냅샷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 규모와 숯은 2022년 약 140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5년에는 약 4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 분석에 따르면,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은 2023~2035년 동안 약 15%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 개요
지열 발전소는 지하 저수지에서 지표로 유체를 펌핑하여 증기를 생산합니다. 이 증기는 나중에 터빈으로 보내져 전기를 생산합니다. 발전의 전체 과정을 지열 발전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주된 이유는 기술 발전의 증가입니다. EGS는 지하 깊은 곳의 뜨거운 암석에 물을 주입하여 지하 균열 네트워크를 만들어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지열 저장소를 만드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기존 지열 자원이 없는 지역에도 지열 발전소를 건설할 수 있어 지열 에너지 사용을 크게 확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1년에 미국 에너지부는 EGS 기술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약 4,600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의 주요 동향
Ormat Technologies는 미국 및 전 세계에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열 산업의 선두주자입니다. 2021년 3월에는 네바다주에서 지열 발전을 확대하기 위해 미국 에너지부로부터 5천만 달러의 대출 보증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대출은 새로운 지열 발전소 건설과 기존 발전소 확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에넬 그린 파워는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에서 활동하는 재생 에너지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2021년 2월에 미국에 새로운 지열 발전소 건설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네바다에 위치한 이 발전소의 용량은 28메가와트(MW)이며 2022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의 성장 요인
세계 각국 정부는 다양한 인센티브와 정책을 통해 지열 발전 시스템 개발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에너지부가 지열 공학 관리국을 통해 지열 연구 및 개발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연합(EU)은 2020년까지 전체 에너지의 2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지열발전에 대한 투자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재생에너지 수요 확대, 가격 경쟁력 등이 시장 성장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국제재생에너지기구에 따르면 지열발전의 균등화발전단가(LCOE)가 지난 10년간 25% 하락해 화석연료와 경쟁력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또한 통계에 따르면 2021년에는 재생 에너지 발전량이 약 7% 증가하여 522TWh의 기록적인 증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의 과제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의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지열 발전소 건설에 드는 높은 투자 비용입니다. 국제재생에너지기구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열 발전소를 건설하는 데 드는 비용은 kW당 5,000달러로 풍력 및 태양광 발전의 경우 1,500~2,500달러에 비해 훨씬 높습니다. 따라서 지열 사업자는 신규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을 확보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적 문제와 대체 에너지와의 경쟁도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입니다.
경쟁 환경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의 주요 업체 및 제조업체로는 아보이츠 파워 코퍼레이션, 칼파인 코퍼레이션, 에넬 그린 파워 스파, 에너지 개발 공사, 지열 엔지니어링 주식회사, HS 오르카 hf 케냐 발전 회사 PLC, 머큐리 뉴질랜드 리미티드, 오르마트 테크놀로지스, 에넬 그린 파워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글로벌 지열 발전 시스템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