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17 15:59:57

기능성 츄잉껌 종류별, 유통채널별 시장규모, 2024~2036년까지 전망

시장 스냅샷


2023년 기능성 츄잉껌 시장 매출은 약 20억 8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또한 기능성 츄잉껌 시장의 통찰력을 통해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약 6.05%의 CAGR 성장을 보이며 2036년까지 약 91억 달러의 가치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시장획정

"기능성 츄잉껌"이란 기존의 껌 성분(껌 베이스, 감미료, 맛 등)을 넘어 추가적인 성분을 첨가하여 특정한 기능적 혜택을 제공하는 껌을 말하며, 이러한 혜택은 구강 건강 증진, 스트레스 감소, 에너지 증가, 인지력 향상, 식욕 억제 등을 포함합니다.

기능성 껌 시장의 성장요인

기능성 껌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 의식에 의한 기능성 껌 시장의 성장 – 소비자들은 점점 더 건강 의식을 갖게 되었고 필수 영양 이상의 기능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허브 추출물 및 기타 활성 성분이 풍부한 기능성 껌은 이러한 추세에 잘 맞습니다. 또한 흡연 습관 및 기타 건강 트렌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세계 건강 및 웰니스 수입은 CAGR 10.9%로 성장하고 2031년까지 1,28,50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및 웰니스 시장에서도 기능성 껌의 성장세는 비례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성 식품 상승에 따른 기능성 츄잉껌 시장 성장 - 기능성 츄잉껌을 포함한 기능성 식품 및 음료 시장이 전반적으로 확대되었으며, 소비자들은 필수 영양 섭취를 넘어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식품 및 음료를 찾고 있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기능성 식품 산업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8.5%의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츄잉껌도 기능성 식품과 동일한 범주에 속하며, 이에 따라 기능성 츄잉껌 시장은 기능성 식품 산업의 성장에 따라 전망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의 전개


2021년 4월, 플라스틱이 없고 생분해성인 새로운 식물성 껌인 누드(Nuud)가 영국 전역의 웨이트로즈 매장에서 출시되었습니다.

2023년 5월, 주식회사 크라시에 홀딩스는 교토의 새로운 공장으로 생산 및 관련 기능을 이전 및 통합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공장은 교토부 나가타노 산업단지에 건설될 예정이며 2026년 말까지 가동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제


기능성 껌은 맛과 질감이 다를 수 있습니다. 껌에 들어 있는 기능성 첨가물과 성분은 껌의 맛과 질감을 변화시켜 소비자의 수용성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껌의 맛이 없거나 식감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람들은 껌을 계속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


글로벌 기능성 츄잉껌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리글리컴퍼니, 투시롤인더스트리, 퍼페티반멜레, 롯데상사, 허쉬 등이 있으며, 일본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메이지홀딩스, 마루카와제과, 크라시에, 수이파푸드, 코리스 등이 있으며, 글로벌 기능성 츄잉껌 시장의 주요 업체들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트렌드, 주요 시장 전략 등이 연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전체 연구 보고서 찾아보기: 기능성 츄잉껌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