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14:24:49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 Analytics LLC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서비스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의 분석과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글로벌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AI 및 머신 러닝(ML) 채택
AI와 ML은 디지털 혁신에 기여한 기술입니다. AI는 기업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소비자 행동, 인구통계,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중요합니다. ML은 기업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두 기술은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가 직원의 힘든 업무를 덜어주고 고위 경영진이 통찰력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 사용하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에 점점 더 많이 포함되고 있습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글로벌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 전반에 걸쳐 서비스 채택 증가
• AI, ML 등 고급 기술의 보급 증가

과제:
GDPR 및 CCPA와 같은 법률을 준수하는 것은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가 직면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규정은 기업이 개인 데이터를 수집, 유지 및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설정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상당한 벌금과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별로 글로벌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IT 및 통신, 소매, 전자 상거래, BFSI, 제조 및 교육으로 분류됩니다. 그 중에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OTT 플랫폼의 사용 증가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릴 및 짧은 비디오 도입으로 인해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또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SEO) 부문은 2035년 CAGR 9.70%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SEO의 한 구성 요소는 링크 구축입니다. 링크 구축 전술의 예로는 수동 지원, 게스트 블로깅, 깨진 링크 수정 등이 있습니다. SEO 서비스와 연계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Google과 Microsoft Binge는 검색 및 탐색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검색 엔진입니다.
지역별로는 유럽의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이 2035년 말까지 1,858억 달러라는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시장 성장은 주로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 전반에 걸쳐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에는 외국 기업을 위한 효과적인 홍보 및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준비해야 하는 지속적인 필요성, 기술 개발 및 인터넷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이 외에도 소규모 자영업의 증가와 교육 및 기타 목적을 위한 검색 엔진의 사용 증가로 인해 이 지역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WebFX, Cuker, Disruptive Advertising, SEO Brand, Bird Marketing Limited, Parrot Creative Limited, AMP, TopSpot Internet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Intero Digital, Ready N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