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15:12:43

향수 및 향수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6

Research Nester의 "향수 및 향수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6"에 대한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제품 유형, 소비자 그룹, 유통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상세한 경쟁사 분석과 글로벌 향수 및 향수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채널별, 지역별.
보고서 샘플 요청@
향수 및 향수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한 향기로운 홈 데코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세계 향수 및 향수 시장은 실내 청정제, 향초, 향 목욕 소금, 향 및 직물 탈취제와 같은 방향성 가정 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택 개조 및 실내 장식 활동이 증가하면서 주거 부문에서 향기로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향초는 약효 때문에 스파와 같은 상업 시설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개인 관리 및 향수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합니다. 단순히 거실과 화장실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의 전체적인 모습과 느낌을 향상시키는 향수와 향초의 능력. 그들은 또한 자동차, 사무실, 스파, 레스토랑과 같은 다른 영역에도 진출했습니다.
이 외에도 고급 향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고급 향수 판매는 코로나19 사태 전반에 걸쳐 급증하기 시작했으며 지난해에도 계속해서 증가했습니다. 경제 전망이 악화되면서 기타 명품, 특히 접근성이 좋은 보급형 품목의 판매가 소폭 둔화되는 반면, 향수와 오드뚜왈렛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맞춤요청@
글로벌 향수 및 향수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고급 향수 수요 급증
• 향초의 인기 증가
과제:
향수는 휘발성 유기 분자와 같은 수천 가지의 다양한 화학 물질로 구성됩니다. 향수 개발에는 약 4000가지의 성분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방향제 품목은 차량 연료의 약 2배를 소비합니다. 이는 이에 비해 실내 오염이 관리 위험이 높아지고 대기 오염에 크게 기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빠르게 증발하기 때문에 VOC가 대기 중으로 방출됩니다. 따라서 향수 및 향수 산업으로 인한 대기 오염은 시장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한때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여겨졌던 것이 이제는 고객에 의해 위험하거나 심지어 게으른 선물 아이디어로 생각되는 것이 시장 성장을 방해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소비자 그룹별로 글로벌 향수 및 향수 시장은 여성, 남성, 남녀공용으로 분류됩니다. 여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6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여성의 경제적 지위를 개선하고 여성 역량 강화가 해당 부문 성장의 주요 원인입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향수 및 향수 시장이 2036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예정입니다. 시장 성장은 주로 해당 지역의 향수 및 향수 공급원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약 42%의 사람들이 평생 동안 향수와 향수를 매일 착용합니다. 향수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미용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북미 지역에서 여성 향수, 코롱, 바디파우더의 총 매출은 약 5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외에도 도브(Dove)와 올드스파이스(Old Spice)는 각각 약 8억 4,700만 달러, 6억 6,6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대표적인 데오도란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다음 주소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