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진에 따르면, 한 사람이 운전하는 지게차는 수작업보다 5배 이상 빠르게 물품을 옮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게차는 수작업에 비해 자재 취급 생산성을 30% 이상 향상시킵니다. 지게차를 사용하기 전에는 짐과 캐리어를 손으로 옮기거나 풀리, 돌리와 같은 간단한 기계의 도움으로 이동했습니다. 작업자는 작은 짐만 옮길 수 있었기 때문에 급증하는 산업 수요에 비해 이 과정은 비효율적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무거운 짐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지게차가 보급되어 궁극적으로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시장 전망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77049
우리는 지게차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시장을 등급, 동력원 및 페이로드별로 세분화했습니다. 동력원에 따라 지게차 시장은 내연기관과 전기로 구분됩니다. 이 두 부문 중 전기 부문은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7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면 납축 배터리에 비해 지게차의 가동 시간이 30% 증가하여 다운타임이 줄어들어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게차 시장은 산업 및 인프라가 크게 확장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약 40%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국가들은 급속한 산업화를 겪고 있습니다. 지게차 시장 전망에 따르면 중국의 지게차 총 생산량은 제조, 건설, 물류 등 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2030년까지 8만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전역의 산업 확장 프로젝트와 인프라 투자가 전기 지게차 수요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지게차를 포함한 효율적인 자재 장비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global-forklift-market/77049
지게차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지게차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게차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KION GROUP AG , 융 하인리히 AG, 크라운 장비 주식회사, 항차 지게차, 두산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지게차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MITSUBISHI LOGISNEXT CO., LTD., 코마츠 주식회사, 도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토피 산업 제한, 스미토모 나코 지게차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지게차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