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16:28:19

식품 포장 시장: 견고한 산업 성장 예측

Research Nester는 재료, 유형,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식품 포장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CAGR ~10%로 성장할 것입니다. 시장은 재료별로 플라스틱, 유리, 금속, 종이 및 판지, 목재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라스틱 부문은 랩, 용기, 통, 파우치 구조의 식품 포장에 대한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식품 포장 시장은 유제품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광범위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근로자가 포장 식품을 소비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취업 인구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온라인 식료품 쇼핑과 전 세계적으로 도시화의 엄청난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지역적으로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성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온라인 식품 주문의 상승 추세, 도시 인구 증가 및 지역 가처분 소득 확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온라인 음식 배달 추세의 글로벌 증가

온라인 음식 배달 부문의 전 세계 매출은 2022년까지 약 3,240억 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온라인 음식배달 흐름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변화, 음식 주문 앱 사용 증가 등의 요인이 다양한 음식 소비 및 음식 배달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더욱이 젊은 세대는 다른 세대에 비해 수입의 상당 부분을 조리식품에 소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온라인 음식 주문 및 배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척도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식품 배달의 증가 추세는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숙련된 노동력 부족, 원자재 가격 상승, 빠르게 변화하는 식품 포장 기술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 성장의 주요 제약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International Paper Company, Winpak Ltd., Sealed Air Corporation, Sonoco Products Company, Mondi plc, Berry Global Inc., DS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Smith Plc, Genpak, LLC, Graham Packaging Company, L.P., Pactiv LLC 및 기타.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진행 중인 및 예상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식품 포장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미래의 동향.

여기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받아보세요: https://www.researchnester.com/kr/reports/food-packaging-market/4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