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식습관과 가속화되는 삶의 속도는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식품 포장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소비자들이 빠른 식사 해결책을 찾고 있는 도시 지역에서 편리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네슬레는 이 지역에서 증가하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미국의 주요 신선한 식사 배달 서비스 중 하나인 프레시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84286
식품 포장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소재, 유형 및 응용 분야를 기반으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소재를 기반으로 식품 포장 시장은 유리, 금속, 종이 & 보드, 플라스틱 및 목재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플라스틱 부문은 2036년까지 약 32%의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은 다용도성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여 다양한 식품과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병과 용기에서 필름 및 트레이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포장 형식을 가능하게 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은 약 39%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의 과일과 채소 수출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의 광범위한 도시화는 창의적이고 편리한 과일과 채소 가루와 조각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대적인 재료는 가공 식품의 맛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최종 제품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food-packaging-market/84286
유럽에서 포장 기술의 발전은 편리함과 신선함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유통기한을 연장하고 제품 보존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바로 먹을 수 있고 1회용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특징지어지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도 식품 포장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품 프리미엄화 추세는 유럽 전역에서 고품질의 미적으로 매력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