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6 17:40:02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 : 2031년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Research Nester는 재료 유형, 판매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바닥 POP 디스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광고 시장은 탄탄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광고 지출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1년 전 세계 광고 지출은 약 7,000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광고 및 판매 전략에 대한 지출 증가는 전 세계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이며, 이는 2021년까지 약 4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2031년에는 예측 기간(예: 2022~2031년) 동안 거의 6%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합니다. 이러한 경제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소매 부문은 또한 시장 성장을 위한 상당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재료 유형에 따라 골판지, 폼 보드, 플라스틱 시트, 유리 및 금속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골판지 부문은 우수한 기능성과 높은 편의성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어 브랜드 내 선호도가 높습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5%의 비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지역에서 POP 디스플레이의 높은 인기와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고객 행동의 급격한 변화
고객 행동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소비하는 제품을 바꾸었고 소비재에 대한 수요는 새로운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광고 및 판촉 전략의 변화로 이어졌습니다.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해 제품 인지도를 즉시 전달하는 브랜드를 점점 더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광고비와 판촉비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글로벌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맞춤형 POP 디스플레이의 높은 비용과 제한된 도달 범위,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성장에 따른 매장 내 구매자 발자국의 상당한 감소는 시장 성장의 장벽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Pratt Visual Solutions(Vomela Companies), Creative Displays Now, Marketing Alliance Group, Sonoco Products Company, Smurfit Kappa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DS 스미스 등이 있습니다.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진행 중인 상황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플로어 POP 디스플레이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앞으로 예상되는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