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재 시장 분석
일본의 바닥재 시장은 주로 건축 기능의 향상으로 인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구 고령화가 꾸준히 진행되면서 안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배리어 프리한 건축에 대한 수요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끄럼 방지 및 저유지보수 바닥재를 만드는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일본 시장의 기초 성장률은 완만한 것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일본 정부는 가정과 사무실 건물에서 스마트하고 고급스러우며 지속 가능한 바닥재의 현재 추세에 맞춰 일본 산업에서 5G 활용 촉진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탄소 경제를 향한 전 세계적인 추진과 제품 제조 시 재활용 가능한 소재의 재사용과 같은 조치가 바닥재 산업의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일본 기업들도 점점 더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톨리 코퍼레이션은 해외 물류를 확장하고 있고 수미노에 텍스타일도 최근 고부가가치 친환경 바닥재를 국제 시장에 선보이는 등 첨단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서 강조했듯이 이들 기업은 현재 기후 변화로 인해 수요가 높은 지속 가능한 바닥재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장 문제
바닥재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높은 원자재 가격입니다. 비닐과 천연석의 공급 부족과 목재 가격 상승이 바닥재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에 영향을 미치면서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근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지만, 소재 비용이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프리미엄 제품 사용을 저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9783
바닥재 시장 세분화
바닥재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6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소매 채널은 바닥재의 매우 중요한 판매 채널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바닥재 제품을 선택할 때 가시적인 경험과 개인화된 서비스를 선호합니다.바닥재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67%를 차지할 것입니다. 오프라인 소매 채널은 바닥재의 매우 중요한 판매 채널이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바닥재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전망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 있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2037년까지 시장 점유율의 최대 33%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한국, 대만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도시화, 인프라의 발전, 가처분 소득 증가 등으로 인해 주로 큰 폭의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대만은 주택 리노베이션과 상업 공간 확장에 대한 높은 수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최근 연구 보고서 중 하나는 이들 국가에서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바닥재가 입지를 다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프리미엄 및 내구성이 뛰어난 바닥재 솔루션에 대한 수요 급증을 고려할 때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고려되고 있습니다.유럽 지역의 시장도 예측 기간 동안 최대 2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바닥재 대체재, 특히 재활용 소재와 천연 섬유가 이 지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품질 홈 데코에 대한 욕구가 변화함에 따라 부동산 산업이 확장되고 있기 때문에 확장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floor-covering-market/89783
경쟁 환경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바닥재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타켓 그룹, 모호크 인더스트리, Inc., 게르플로어 그룹, 인터페이스, 매닝턴 밀스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일본 바닥재 시장 상위 5개 업체는 TOLI 주식회사, 산와 홀딩스 주식회사, 니혼 세이마 주식회사, 나카야마 주식회사, 스미노에 텍스타일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바닥재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