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진에 따르면 미국 스마트폰 사용자의 50% 이상이 기기를 손상시킨 경험이 있으며, 가장 흔한 손상은 화면이 깨지는 것이었습니다. 기존의 유리 기반 디스플레이는 충격에 의해 금이 가거나 깨지기 쉬운 반면,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는 깨질 가능성이 적고 실수로 휴대폰을 떨어뜨리는 등의 충격에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전자 기기의 내구성이 향상되면서 수요가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휴대용 경량 전자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도입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더 얇고 가벼운 디바이스를 생산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휴대하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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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장은 예측 연도에 4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시장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한국, 대만, 인도와 같은 국가는 스마트폰 제조에 대한 수요가 높아 이 지역의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사에 따르면 한국의 스마트폰 시장은 8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OLED를 포함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의 통합과 관련된 스마트폰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큰 수치입니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부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글로벌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장은 디스플레이 유형에 따라 OLED, LCD, EPD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시장 전망에 따르면, OLED 패널의 뛰어난 유연성으로 인해 OLED 시장이 예측 기간 동안 약 40%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LED 디스플레이는 각 픽셀이 자체적으로 빛을 내기 때문에 백라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OLED 패널은 기존 LCD에 비해 더 얇고 유연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 Z 폴드 3와 같은 다양한 기기에서 플렉서블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OLED 기술의 잠재력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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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즉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BOE Technology Group Co., Ltd., LG DISPLAY CO., LTD., SAMSUNG, Royole Corporation, Microtips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SHARP CORPORATION, Japan Display Inc., Sony Corporation, Panasonic Holdings Corporation, TORAY INDUSTRIES, INC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시장 분석 보고서의 주요 업체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