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가들에 따르면 도시화와 고품질 단백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해산물과 고품질 가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 가축 사료는 단백질 수요를 충족하지 못하고 소화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동물 사료에 어분과 어유를 포함시키는 것은 시장에 흥미로운 성장 기회입니다. 어분과 어유는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수확 품질 향상으로 이어지는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품질 해산물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어분과 어유의 혼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1인당 해산물 소비량은 20.7kg으로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해산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신흥 시장의 해산물 소비 증가 - 많은 아시아 국가와 같은 신흥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어분 및 어유 시장에 대한 시장 전망은 긍정적입니다.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는 양식업의 확장으로 인해 어분 및 어유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증가하는 내수를 지원하기 위해 어분과 어유를 양식장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는 네 번째로 큰 해산물 수출국입니다. 인도의 해산물 수출은 2022~2023년 동안 26.7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어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고품질 수확을 보장하기 위해 사료에 어분을 포함해야 하는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은 오메가 3 기반 제품 수가 가장 많은 상위 3개국에 속하며, 이는 일본 내 오메가 3에 대한 수요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세계 무역 확대 - 고품질 단백질 공급원과 사료 품질 개선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하기 위해 어분과 어유의 세계 무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페루, 칠레, 베트남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 유럽과 아시아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대량의 어분과 어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수출 데이터는 이 성명을 명확하게 정당화합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전 세계 어분 교역량은 2021년 대비 12% 증가한 367만 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어분 및 어유 시장은 소비자 선호도 변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동물 학대를 피하기 위해 오메가 3의 비어류 공급원을 찾고 있습니다. 비건 채식주의와 채식주의자 인구의 증가로 인해 생선 기반 오일을 보충제로 사용하는 것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시장에서 비피쉬 오메가-3에 대한 수요는 2021년부터 2022년까지 3% 증가했습니다. 이 비율은 어류 기반 오일에 비하면 여전히 작지만 지난 4년에 비하면 인상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fishmeal-and-fishoil-market/84619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어분 및 어유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시장 참여자들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전반적인 시장 전망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어분 및 어유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Fks 멀티 아그로, 무카 프로틴스 리미티드, 산다칸 어분 Sdn Bhd, 우디 데다 농업 주식회사, 라지 어분 및 오일 컴퍼니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일본 어분 및 어유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마루베니 닛신 피드 주식회사, 일본 수이산 카이샤 주식회사, 마루하 니치로 주식회사, 교쿠요 주식회사, 이토햄 요네큐 홀딩스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어분 및 어유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발전 현황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