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6 14:34:15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2023-2035년)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5”에 대한 Nester의 최근 시장 조사 분석은 배포, 기업 규모, FSM 유형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에 대한 자세한 경쟁사 분석 및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 업종별, 지역별.
현장 서비스 관리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계약 관리 솔루션 채택 증가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은 클라우드 기반 계약 관리 애플리케이션의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의 인기는 계속 높아지고 있으며, 조직의 63%가 계약 관리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이전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계약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현장 서비스 회사가 계약을 더 쉽게 관리하고 현장 팀을 추적하며 고객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영을 최적화하여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계약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현장 서비스 회사에 고객 동향, 선호도 및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정보는 타겟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 서비스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이는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여 클라우드 기반 계약 관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킵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최근 증강현실의 인기 급상승
· 최근 몇 년 동안 BYOD(Bring-Your-Own-Device)에 대한 추세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과제:
숙련된 인력 부족, 인식 부족, 고가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는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이유 중 일부입니다. 또한,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 부족과 부적절한 고객 서비스도 주요 제약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춤요청@
FSM 유형에 따라 글로벌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은 일정 관리, 파견 및 경로 최적화, 서비스 계약 관리, 작업 주문 관리, 고객 관리, 재고 관리, 서비스 등으로 분류됩니다. 서비스 계약 관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하여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것입니다. 부문 성장은 서비스 계약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수동 서류 작업을 제거하고 운영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기업 간의 서비스 계약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서비스 계약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은 고객 경험 향상과 운영 효율성 향상에 대한 요구, 운영 비용 절감 및 고객 확대 요구에 의해 예상된다. 만족. 또한, 이 지역의 모바일 작업자 증가 추세는 현장 서비스 관리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직원이 원격으로 근무할 수 있게 되면서 기업은 현장 운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직원 위치를 추적하고 고객 서비스 운영을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현장 서비스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Oracle Corporation, IFS AB, FieldAware US, Inc., Microsoft Corporation, Coresystems AG, Birlasoft Ltd, Comarch SA, Infor, SAP, Praxedo 등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