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2 14:21:03

글로벌 전기 계량기 산업 조사, 점유율, 규모 보고서, 성장, 수요, 상위 제조업체 - 2025-2037년 전망

전기 계량기 시장 분석
에너지 인프라 현대화와 스마트 미터 기술 촉진을 위한 정부의 노력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일본에서도 비슷한 추세가 관찰됩니다. 일본은 스마트 전기 계량기 도입을 촉진하여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 시장은 2037년까지 큰 폭의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도시바, 파나소닉, 미쓰비시전기 등 유수의 기업을 비롯한 일본 제조업체들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연구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전 세계 전력회사와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를 고려한 혁신적인 계량 기술 개발을 통해 전력계량기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일본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0925

시장 문제
AMI 및 스마트 미터와 같은 고급 계량 인프라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대규모 선불 투자는 특히 재정 자원이 제한된 지역에서 큰 장애물입니다. 스마트 미터를 구매하고 설치하는 데 드는 선불 비용은 유틸리티와 소비자 모두에게 감당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부담은 AMI 기술의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하고 에너지 계량 인프라의 현대화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전기 계량기 시장 세분화
전 세계 전력 계량기 시장은 전기화학, 전자, 기술 기반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전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67%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을 주도하는 전자 부문은 스마트 미터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스마트 미터는 첨단 전자기기를 활용하여 유틸리티와 소비자 간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신을 가능하게 하여 에너지 관리 및 그리드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정액계, 간격계, 스마트 미터, 태양광 미터로 세분화됩니다. 이 모든 부문 중 스마트 미터는 2037년까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효율성과 전력망 현대화에 대한 강조가 높아지면서 전기 계량기 시장에서 스마트 미터 부문의 주요 성장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전력 계량기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21%의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수요 증가와 함께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해 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 시스템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시장 성장은 주로 노후화된 인프라의 현대화에 의해 주도됩니다. 전력 유틸리티는 정확성, 신뢰성,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의 전기 기계식 계량기를 첨단 계량 인프라(AMI)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 인사이트 자세히 살펴보기: https://www.sdki.jp/reports/electricity-meter-market/110925

전기 계량기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전기 계량기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전기 계량기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ABB, 이튼, 제너럴 일렉트릭, 이트론, 지멘스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전기 계량기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로는 도시바 코퍼레이션, 파나소닉 홀딩스 코퍼레이션, 미쓰비시 전기, 오사키 전기, 아이치 토케이 덴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