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시장 분석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나 디젤과 같은 연료가 아닌 전기로 달리는 차량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나 연료 전지로 구동되며 하나 이상의 모터를 사용하여 추진합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가 전기 자동차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이라고 합니다. 2021년 판매량은 2020년 대비 두 배 가까이 증가한 660만 대로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의 약 9%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도로 위 전기 자동차의 총 대수는 1,650만 대로 증가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4217
전기 자동차 시장의 성장 요인
전기 자동차 시장의 도전 과제
배터리 구동 전기 자동차를 위한 적절한 충전 인프라의 부족은 전기 자동차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활한 여행 경험을 위해 충전소를 자주 설치해야 하는 것은 시장의 과제입니다. 대부분의 EU 회원국은 도로망에 설치된 전기 충전소가 심각하게 부족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electric-vehicle-market/114217
글로벌 전기 자동차 시장의 지역 개요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전기 자동차에 가장 수익성이 높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이 예상됩니다. 2024 회계연도 첫 달인 2023년 4월, 전기 자동차(EV)의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41% 증가한 109,283대를 기록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작년에 전기 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판매량이 두 배 가까이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