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 분석
전기 스쿠터와 오토바이의 사용은 부정적인 환경 영향, 교통 혼잡, 저렴한 형태의 교통수단을 이용하려는 욕구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전기 이륜차의 글로벌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일본의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제조업체들은 수출 분야에서 큰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유럽과 일본은 강력한 기술 제조력으로 인해 점차 주목받고 있는 분야입니다.일본 제조업체들은 충전 시설 구축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는 일본 및 해외 전기 이륜차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지 기업이 제조한 제품의 혁신과 국제 파트너의 참여도 고무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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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문제
전기 스쿠터와 오토바이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높은 초기 비용입니다. 일부 비용은 장기적으로 발생하는 반면, 다른 비용은 즉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기 스쿠터와 오토바이의 비용이 여전히 가솔린 스쿠터보다 높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 세분화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은 전기 스쿠터, 전기 오토바이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중 전기 스쿠터 부문은 시장에서 상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7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와 환경 인식의 증가에 힘입어 전기 스쿠터는 이제 전기 스쿠터의 변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은 배터리 유형에 따라 리튬 이온 밀폐 납축 배터리로 세분화됩니다. 이 두 부문 중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은 리튬 이온 부문이 지배적이며,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점유율의 약 67%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납축 배터리보다 에너지 밀도가 높고 자가 방전이 적으며 사이클 수명이 길기 때문에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에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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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37년까지 시장 점유율의 약 33%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강력한 정부 지원, 도시화, 엄격한 배출가스 규제로 인해 전 세계 생산과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의 시장도 예측 기간 동안 약 29%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전기 스쿠터와 오토바이 시장은 매우 효과적인 환경 기준, 비싼 연료, 정부의 영향력 있는 지원으로 인해 여전히 유망합니다. 내연기관 자동차 금지와 같은 유럽연합의 기후 목표로 인해 전기 모빌리티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졌습니다.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전기 스쿠터 및 오토바이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