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약국 시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시장은 극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봉쇄와 여행 제한, SARS-CoV2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우려로 인해 온라인 약국에 대한 일반의약품과 처방약 구매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비대면 배송 트렌드가 진행됨에 따라 현재 위기 기간 동안 전자 약국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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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약국 시장의 성장은 인터넷 소비자의 증가, 웹 기반 및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증가, 병원 및 기타 의료 서비스에서 전자 처방전의 채택 증가에 기인합니다.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는 전자 처방전 구현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영국의 NHS 병원은 2020년까지 종이 없는 처방전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는 향후 전자 처방 기술에 대한 수요를 급격히 증가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전자 약국 시장 부문
전자 약국 시장은 의약품 유형(처방제, 일반의약품(OTC) 의약품), 제품 유형(피부 관리, 치과, 감기 및 독감, 비타민, 체중 감량 및 기타 제품 유형)으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분화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더욱 세분화되며, 각 세분화 및 세분화된 연간 복합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의 시장 가치 및 거래량과 같은 여러 추가 정보를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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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약국 시장의 지역 개요
전자 약국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률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북미는 전자 약국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동일한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온라인 약국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정부의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미국 시장에서 번거로움 없는 의약품 구매를 위한 온라인 약국 서비스의 채택을 촉진하고, 이 지역의 전자 약국 시장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