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전자서적 시장에 관한 조사 리포트에서는 예측 기간 중 시장은 연평균 성장률(CAGR) 약 2.4%로 확대되어 2036년에는 평가액이 약 200억 미국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게다가 2024년까지 전자책 시장의 성장률은 완만해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한편, 당사의 조사 전문가는, 전자책 시장은 2023년까지 176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저희 리포트의 무료 샘플은, 이쪽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3478
세계 독자들의 기호 변화가 전자책 시장의 상승을 뒷받침하고 있다.높은 기술력과 왕성한 독서 습관으로 유명한 일본도 전자책 시장에서 비슷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령화가 진행되고, 기술 통합이 중시되고 있기 때문에, 전자 서적의 수요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그 결과, 전자책 시장은 국내외 모두 성장을 계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전자책 시장 세그먼트의 비즈니스 기회와 수요를 명확히 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했다.세계 전자책 시장은 유료서적과 무료서적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이들 카테고리 중 무료 전자책 카테고리가 가장 크고 2036년까지 시장 수익의 최대 6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전자책 시장의 상승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이용자가 방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무료 전자책의 이용 가능성이다.
아래 링크에서 모든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e-book-market/83478
가장 수익성이 높고 만족도가 높은 장래성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디지털 인프라의 급속한 성장, 문맹률 상승, 스마트폰 보급이 이 지역 전자책 시장 침투에 큰 기회를 주고 있다.2036년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적어도 시장의 29%를 차지할 것이다.디지털 인프라의 급속한 성장, 문맹률 상승,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이 지역에는 전자책 업계를 침투시킬 수 있는 큰 기회가 있다.Digital Quality of Life Index 점수가 1점 만점에 0.96점인 한국은 2023년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자책 리더 업계의 리더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원재료 : SDKI Inc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