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1 18:48:06
직송 시장 수요, 동향 및 분석 연구 보고서
Research Nester는 플랫폼 유형, 제품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직송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
직송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직송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2~2030년) 동안 약 2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제품별로 가구 및 가전제품, 식품 및 음료, 개인 관리, 전자 제품, 패션 등으로 분류됩니다. 그 중 패션 부문은 가처분 소득 증가와 온라인 매장을 통한 의류 구매 추세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주목할만한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직송 시장은 소비자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쇼핑으로 이동하는 것과 함께 전자상거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쇼핑으로 인해 제품을 구매하고 내부에 재고를 확보한 후 고객에게 판매하는 대신 제조업체와 직접 연락하여 제품을 배송하는 다양한 온라인 소매점이 설립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높이며 고객에게 더 낮은 비용으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글로벌 직송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 지역 시장은 생산자 직송 채택 증가, 해당 지역의 다양한 시장 참가자 존재 및 온라인 쇼핑 추세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미국 등 선진국의 경제 성장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전자상거래 채택 증가
유엔무역개발회의(UNCTAD)의 자료에 따르면, 2017년 전 세계 전자상거래 매출은 13% 증가했고, 온라인 쇼핑객 수는 12% 증가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급속한 성장은 온라인 소매 플랫폼 구축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Dropshipping은 제품을 재고로 보관하지 않고 창고나 제조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더 높은 수익과 더 낮은 투자로 인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고객과의 관계 부족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직송 시장의 성장에 주요 제약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Focus Technology Co., Ltd., SaleHoo Group Limited, UAB Oberlo, Sunrise Wholesale Merchandise, LLC, Dropified, LLC, Alibaba의 회사 프로파일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직송 시장의 일부 주요 업체에 대한 기존 경쟁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그룹, National Dropshippers Company, Onlinestorebiz.com LLC 및 인벤토리 소스.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직송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