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9 20:14:06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 산업 점유율, 규모, 개요 - 2023-2035년 예측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시장 규모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약 353.6억 달러에서 2035년까지 약 1,071.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9.68%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시장 분석


가전제품과 이동통신기기는 디스플레이 컨트롤러의 가장 큰 응용 분야입니다. 이러한 컨트롤러는 텔레비전, 노트북, 미디어 플레이어 및 스마트폰과 같은 제품에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 중 스마트폰은 컨트롤러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디스플레이 기술 및 부품의 선두 제품으로 부상했습니다.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소매 부문에서 대화형 디스플레이의 채택이 증가하고 원격 회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고급 디스플레이 컨트롤러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는 것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시장 세그먼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시장은 유형별(LCD 컨트롤러,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멀티디스플레이, 스마트디스플레이, 그래픽 LCD 컨트롤러), 애플리케이션별(산업제어, 의료장비, 자동차, 이동통신),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추가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의 시장 가치 및 볼륨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경쟁 환경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시장의 주요 주체는 삼성전자(한국), LG디스플레이(한국), 도시바(일본), 노바텍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대만), 인터실(미국), 후지쯔(일본), 세이코 엡손(일본)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시장의 주요 주체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조사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display-controller-market/107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