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5 21:09:59

디지털 지도 산업 조사, 점유율, 규모 보고서, 성장, 수요, 최고 제조업체 - 2024-2036 예측

디지털 지도 시장 분석

호수, 거리, 다리 등과 같이 사람이 만든 특징적인 하이라이트와 인공적인 하이라이트의 경계에 가까운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전자 지도를 고급 지도라고 부릅니다. 종이 지도보다 컴퓨터화된 지도의 주요 선호도 중 하나는 빠르고 간단한 제목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7093

디지털 지도 시장 세그먼트

광고 개발을 주도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은 도로에서 관련 차량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관련 차량의 자동차 경로 프레임워크는 지도를 훌륭하게 매핑하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이 자동차가 주변 환경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국 도로에서 관련 차량의 아르마다 측정치는 2035년까지 약 3억 60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디지털 지도 시장

자동차 산업의 중요한 방향성으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은 약 33%의 가장 큰 쇼케이스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자동차 산업은 세계의 몇몇 운전 생산업체가 국내에 있습니다. 그들은 운전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혁신에 대해 문의하고 발전시키는 데 집중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에 대한 문의는 현지에서 수많은 독립 차량과 진행 중인 운전자 지원 프레임워크(ADAS)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는 컴퓨터 지도 광고 개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digital-map-market/107093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진전은 현지에서 고급 지도를 요구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2021년 인도네시아 웹 고객의 약 88%가 온라인 구매를 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현지의 GPS 혁신은 전 세계 전자상거래 기업을 이끄는 몇 안 되는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또한 현지의 혁신적인 발전으로 인해 전자상거래에서 컴퓨터화된 지도의 활용도가 증가했습니다. 일본에서 고급 개요 광고는 기본적으로 코디네이션 업계의 요구에 따라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