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거리, 다리 등과 같이 사람이 만든 특징적인 하이라이트와 인공적인 하이라이트의 경계에 가까운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전자 지도를 고급 지도라고 부릅니다. 종이 지도보다 컴퓨터화된 지도의 주요 선호도 중 하나는 빠르고 간단한 제목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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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개발을 주도하는 또 다른 주요 요인은 도로에서 관련 차량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관련 차량의 자동차 경로 프레임워크는 지도를 훌륭하게 매핑하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이 자동차가 주변 환경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국 도로에서 관련 차량의 아르마다 측정치는 2035년까지 약 3억 60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동차 산업의 중요한 방향성으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은 약 33%의 가장 큰 쇼케이스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자동차 산업은 세계의 몇몇 운전 생산업체가 국내에 있습니다. 그들은 운전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혁신에 대해 문의하고 발전시키는 데 집중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에 대한 문의는 현지에서 수많은 독립 차량과 진행 중인 운전자 지원 프레임워크(ADAS)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는 컴퓨터 지도 광고 개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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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진전은 현지에서 고급 지도를 요구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2021년 인도네시아 웹 고객의 약 88%가 온라인 구매를 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현지의 GPS 혁신은 전 세계 전자상거래 기업을 이끄는 몇 안 되는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또한 현지의 혁신적인 발전으로 인해 전자상거래에서 컴퓨터화된 지도의 활용도가 증가했습니다. 일본에서 고급 개요 광고는 기본적으로 코디네이션 업계의 요구에 따라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