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교육 출판 시장은 2023년 시장 가치가 1,345억 4,777만 달러에서 2035년까지 8,853억 3,29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5년 예측 기간 동안 1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 왔어요.
시장 개요
디지털 교육 출판은 교육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디지털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컨텐츠는 다른 페이지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컴퓨터, 스마트폰, 데스크톱 및 태블릿과 같은 다양한 장치와 호환됩니다. 디지털 교육에 의해 제공되는 책들은 전자책이라고 불리며 학생들에게 특정한 사용료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전자책은 더 낮은 인쇄 비용 때문에 인쇄된 책의 대안입니다.
디지털 교육 출판 시장 부문
디지털 교육 출판 시장은 최종 사용자(K-12, 고등 교육, 엔터프라이즈 또는 기술 기반), 제품 유형(디지털 교과서, 디지털 평가 책자 등) 및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세분화되며, 평가 기간 동안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시장 가치 및 볼륨과 같은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디지털 교육 출판 시장의 지역별 개관
디지털 교육 출판 시장은 지역을 기준으로 더욱 세분화되어 있으며, 각 국가의 시장 성장률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나머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세계의 나머지 지역이 포함됩니다.
경쟁 환경
디지털 교육 출판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스콜라스틱, 맥그로-힐 교육, 게오르크 폰 홀츠브링크, 하쳇 리브레, 피어슨,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부, Cengage Learning, John Wiley & Sons,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 Thomson Reuters 등이 있습니다. 있어요. 이 연구에는 디지털 교육 출판 시장의 주요 업체들의 세부적인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