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유병률 증가, 당뇨병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채택 증가, 디지털 플랫폼 보급률 증가 및 당뇨병 관리를 위한 모바일 앱 채택 증가, 기술 발전 등의 요인이 디지털 당뇨병 관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기기 비용, 개발도상국의 환급 부족, 전통적인 당뇨병 관리 장치에 대한 수용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어느 정도 억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당뇨병 관리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됩니다: 제품별 - 디바이스(스마트 혈당계, CGM, 인슐린 펌프 및 패치), 당뇨병 앱,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서비스, 디바이스 유형별(핸드헬드 및 웨어러블), 최종 사용자별(셀프/홈 케어, 병원 및 전문 당뇨병 클리닉, 학술 및 연구소).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추가 세분화되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연간 복합 성장률, 평가 기간의 시장 가치 및 거래량과 같은 시장에 대한 추가 정보로 구성됩니다.
디지털 당뇨병 관리 시장은 제품에 따라 디바이스, 앱,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서비스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모바일 앱의 광범위한 수용은 이 시장 부문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입니다.
디지털 당뇨병 관리 시장은 최종 사용자에 따라 자가/가정 관리, 병원 및 전문 당뇨병 클리닉, 학술 및 연구 기관으로 세분화됩니다. 자가/가정 관리를 위한 첨단 당뇨병 관리 장치의 출시와 임상 환경에서 가정 관리, 자가 관리, 원격 모니터링으로 당뇨병 관리가 전환됨에 따라 자가/가정 관리 부문의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digital-diabetes-management-market/106389
디지털 당뇨병 관리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메드트로닉(아일랜드), B. 브라운(독일), 덱스콤(미국), 애보트 래버러토리스(미국), 로슈 진단(스위스), 인슐렛 코퍼레이션(미국), 탠덤 당뇨병 케어(미국), 아센시아 당뇨병 케어(스위스), 라이프스캔(미국), 타이드풀(미국), 아가매트릭스(미국), 글로코(미국), 다리오헬스(이스라엘)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디지털 당뇨병 관리 시장의 주요 업체들의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