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에 대한 전 세계 수요는 주로 다양한 요인에 의해 주도되며, 그 첫 번째 요인은 도시화 증가에 따른 위생 인식 개선과 세탁기 사용입니다. 점점 더 많은 가정에서 기존 방식을 세탁기나 식기세척기와 같은 최신 가전제품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 세계 약 20억 명의 사람들이 양질의 옷을 세탁하기 위해 세탁기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동인은 중국, 인도, 브라질과 같은 개발도상국의 중산층 인구 증가입니다. 소비자들은 더 나은 세척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환경 문제로 인해 친환경 바이오 기반 세제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생에 대한 인식 증가 - 코로나19 팬데믹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개인 및 가정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세제 및 기타 청소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에는 약 20억 명이 기본 가정용 위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고, 13억 명이 충분한 물이나 비누가 없는 시설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75%가 기본 위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도시화와 인구 증가 - 신흥 시장이 전 세계적으로 도시화가 증가함에 따라 세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은 생활 수준이 높고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져 가정용 세제 소비율이 높아집니다. 혼잡한 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기존 손 씻기 방법을 사용할 수 없는 외딴 지역과 달리 가용 공간이 줄어들어 상업용 세정 솔루션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높은 도시화율은 사람들의 소비 습관을 변화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액체 세제, 포드, 태블릿과 같은 세제 제품 시장은 도시 지역에서 크게 확장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제는 기존 세제에 사용되는 인산염 및 합성 향료와 같은 독성 화학 물질에 노출되어 특정 세제 제형의 생산이 제한되고 제조업체가 비싸고 환경 친화적인 대안에 투자해야 함에 따라 규제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detergents-market/79028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세제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 보고서는 시장 참여자들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전반적인 시장 전망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저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세제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바스프, 클라리앙트, 애쉬랜드, 에보닉 인더스트리 AG, 듀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일본 세제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프록터 앤 갬블, 카오 코퍼레이션, 라이온 코퍼레이션, 미쓰비시 케미칼 그룹, 사라야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세제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