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기기 시장 분석
피부과 기기는 여드름, 아토피 피부염, 손발톱 곰팡이, 건선과 같은 피부 관련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기기는 주로 여성 인구 사이에서 수요가 많아 피부 외관을 개선합니다. 피부암의 유병률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피부과 기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암 연구소(AICR)에 따르면 흑색종은 피부암의 가장 흔한 유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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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케어 및 제약 회사들은 인공지능(AI) 기반 디바이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활용하여 피부과 분야의 제품 제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갑작스럽게 발생하면서 피부과 디바이스 시장은 침체기를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는 팬데믹과 세계 경제의 확산으로 인한 가처분 소득 증가와 생활 수준 상승으로 피부과 디바이스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었습니다.
피부과 기기 시장 부문
피부과 기기 시장은 제품(진단 및 치료 기기), 애플리케이션(제모, 피부암 진단, 피부 재생, 여드름, 건선 및 문신 제거, 바디 컨투어링 및 지방 제거, 주름 제거 및 피부 재포장, 혈관 및 색소 병변 제거, 셀룰라이트 감소), 최종 용도(병원, 클리닉),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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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과 기기 시장의 지역 개요
피부과 기기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북미 나머지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유럽 나머지 지역),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아시아 태평양 나머지 지역), 그리고 나머지 지역이 포함됩니다. 2019년 북미의 피부과 기기 시장은 이 지역에서 피부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미국 피부과 학회에 따르면 5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여드름 관련 문제를 겪고 있으며, 미국 내 약 750만 명이 건선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