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5 16:33:14
데이터 웨어하우징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 글로벌 보고서
Research Nester는 데이터 유형, 배포 모델, 제품,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데이터 웨어하우징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
데이터 웨어하우징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1"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데이터 웨어하우징 시장은 차세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한 수요 증가와 전용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2022~2031년) 동안 CAGR ~10%로 성장하여 많은 수익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데이터 볼륨이 급증하면서 스토리지 시스템이 급증했습니다. 이와 함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마이닝 사용이 확대되고 전 세계 기업에서 클라우드 기술이 확산되면서 향후 시장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데이터 유형, 배포 모델, 제품 및 최종 사용자별로 분류됩니다. 배포 모델에 따르면 클라우드 부문은 무제한 스토리지, 다양한 데이터 유형 지원 및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웨어하우징이 제공하는 유연한 가격 모델을 통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 기준으로 BFSI 부문은 이 부문에서 빅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마이닝의 사용이 증가하고 금융 회사가 금융 손실을 줄이려는 강조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이버 공격.
지리적으로 글로벌 데이터 웨어하우징 시장은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의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북미는 데이터 웨어하우징을 위한 고급 인프라의 존재와 이 지역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강력한 입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빅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이터 센터 설립 증가와 해당 지역의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지출 증가로 인해 향후 주목할만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평가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차세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한 수요 증가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 기업에서는 비용 절감, 수익 증대, IT 인력 축소에 대한 필요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판매 동향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가까운 미래에 시장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데이터 웨어하우징 배포에 드는 높은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데이터 웨어하우징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