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티노마이신 시장 분석
소아암의 치료 옵션이 제한되어 있어 적절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이 필요했고, 수술 및 방사선 치료와 함께 닥티노마이신이 도입되어 매우 효과적이고 가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전이성 또는 수술 불가능한 암의 경우 수술 및 방사선 치료가 불충분한 경우가 많아 사망률이 높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590641360
닥티노마이신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 발생률 증가 – 닥티노마이신(소아암, 윌름스 종양, 횡문근육종 등)과 연조직 육종으로 치료할 수 있는 암의 발생률이 급증함에 따라 전 세계 닥티노마이신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종양학 치료의 발전 – 닥티노마이신은 일반적으로 병용 화학 요법의 일부로 사용되며, 그 효과와 채택률을 높입니다.
닥티노마이신 시장은 일본 시장 참여자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을까요?
일본 정부는 제약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수많은 이니셔티브를 시행해 왔습니다. 주목할 만한 정책 중 하나는 일본을 신약의 주요 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신약 개발자들이 출시 계획에서 일본을 우선시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조기 채택 프리미엄'입니다.
또한 일본 정부는 항생제 내성 퇴치를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항생제 연구 개발 파트너십(GARDP)에 180만 달러 이상을 지원했으며, 이는 이러한 글로벌 보건 위협에 맞서기 위한 일본의 노력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dactinomycin-market/590641360
닥티노마이신 시장 세분화
닥티노마이신 시장은 종양학, 육종, 윌름스 종양, 임신성 영양아세포 신생물 등에 적용하여 세분화됩니다. 이는 암 발생률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암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효과적인 치료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병원, 암 치료 센터, 연구소 등으로 시장이 더욱 세분화됩니다. 병원 부문은 2037년까지 50%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