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포낭염 시장이란 무엇인가요?
다낭염 시장은 안구 및 비강 배액 시스템을 차단하는 눈물낭 내 감염 또는 염증인 다낭염의 치료 및 진단 과정을 다룹니다. 다낭염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과도한 통증, 안구 내 발적, 과도한 물주기 등이 있습니다. 이 시장에는 수술 및 진단 도구 및 기타 안과 임상 제품의 제조가 포함됩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5798
일본 다낭포낭염 시장 규모
일본의 다낭염 시장은 2035년까지 연평균 7.8%의 성장률(CAGR)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인구통계학적 변화로 인해 일본의 인구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2030년에는 32%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자본 축적은 첨단 연구 개발을 주도하며 시장 성과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환자 접근성이 향상되면서 첨단 치료법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일본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다낭포낭염 시장 성장 요인
환자 풀의 증가: 전 세계 인구통계학적 변화로 인해 급속한 고령화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다낭염의 증가에 큰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까지 북미에서 130만 건 이상의 사례가 진단되어 다낭염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지출 증가: 우리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다낭염 치료 제품에 대한 정부 지출 증가가 환자 본인 부담금 감소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dacryocystitis-market/85798
다낭포낭염 시장 세분화 분석
치료 유형에 따라 수술적 개입, 항생제 치료, 지원적 치료로 시장이 세분화됩니다. 이 중 수술적 개입 시장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2035년까지 시장의 약 59%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전문 클리닉, 외래 수술 센터 등 하위 세그먼트에서 병원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하위 세그먼트 시장은 2035년까지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약 67%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