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사용자는 라이브 고객 지원 에이전트의 도움 없이도 고객 서비스(때로는 고객 셀프 지원이라고도 함)를 사용하여 정보에 액세스하고 정기적인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7827
고객 셀프 서비스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다양한 시장 카테고리의 기회와 수요를 파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배치, 구성 요소, 기업 규모, 산업 분야별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클라이언트 셀프 서비스 소프트웨어 시장은 배치를 기준으로 SaaS 기반과 온프레미스 두 부문으로 나뉩니다. 온프레미스 부문은 이 중 가장 큰 부문으로 2036년까지 시장 수익의 70%까지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시장은 가장 수익성이 높고 만족스러운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36년까지 북미 시장 점유율이 33% 이상이 될 것입니다. 북미에는 기술적으로 진보한 기업들이 매우 많고, 고객 케어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시장은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customer-self-service-software-market/107827
전망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시장 점유율은 최대 29%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중국과 인도 등에서 통합 고객 케어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고객 케어 소프트웨어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