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에 관한 당사의 시장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125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콘택트렌즈를 착용하고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주변 시야의 향상과 보다 자연스러운 외관을 위해 안경보다 콘택트렌즈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기존 안경은 시력 교정에는 효과적이었지만 프레임 장착 시 불쾌감, 주변 시야 제한, 환경 변화 시 흐림 등의 문제 등 몇 가지 제한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 이것을 억제하기 위해서, 보다 쾌적하고 심리스한 체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러한 문제에 대처하는 콘택트 렌즈가 도입되었습니다. 시장의 베스트 컨택트를 포함한 최신 옵션은 높은 산소 투과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소재를 제공하며, 초기 모델과 비교하여 눈의 피로와 건조함을 줄여줍니다.
게다가 일본에서는, 사람들의 미의식이나 미용적 매력에 대한 요구의 고조에 의해, 컬러 콘택트 렌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콘택트렌즈는 미관의 문제도 해결했어요. 안경을 쓰고 있을 때 겉보기에 매우 불쾌감을 느꼈던 사람은 더 아름다운 외관을 얻기 위해 렌즈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컬러 콘택트 렌즈나 화장품용 콘택트 렌즈의 도입으로, 사람들은 개인적인 이유나 화장상의 이유로 눈의 색을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각장애 유병률 증가 - 전 세계적으로 근시나 노안 등의 시각장애가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콘택트렌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력 교정의 요구가 높아지는 것은 콘택트 렌즈의 시장 규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게다가 Acuvue등의 전세계의 다양한 기업이, 시장에서 최고의 콘택트 렌즈를 갖춘 교정 렌즈를 필요로 하는 환자수의 증가에 응해 이노베이션에 의해 큰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22억 명이 넘는 사람이 근거리와 먼 거리의 시각장애를 안고 있어 콘택트렌즈를 필요로 합니다.
콘택트렌즈 소재의 기술적 진보 -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등의 기술의 진보로 쾌적함과 산소 투과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선진적인 소재는 눈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시장에서 최고의 콘택트 렌즈를 장기간 사용에 더 적합하게 만듭니다. 또한 위생성과 편리성이 향상된 1일 일회용 렌즈로의 이행으로 콘택트 렌즈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시장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일회용 콘택트렌즈 시장은 2032년까지 미화 18백만 달러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며 콘택트렌즈 시장의 수익은 확고합니다.
실리콘 하이드로겔이나 다초점 렌즈 등의 최첨단 제품의 고비용은 시장 확대의 큰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의 채용이 제한되고 있으며 콘택트렌즈 시장 전체의 성장이 둔화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contact-lenses-market/61671
SDKI Analytics의 조사자에 의하면, 콘택트 렌즈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조사 보고서에서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 전체의 전망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콘택트렌즈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존슨 & 존슨 비전 케어, Inc., Alcon, The Cooper Companies, Inc., Essilor Luxottica, Contamac Ltd.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시장 전망에 의하면, 일본의 콘택트 렌즈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SEED Co., Ltd., HOYA Corporation, Menicon Co., Ltd., NIDEK CO., LTD. , ROHTO Pharmaceutical Co. , Ltd.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콘택트 렌즈 시장 분석 조사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러한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